유유테이진 메디케어가 ‘2024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산소발생기 부문을 수상했다. 유유테이진 메디케어는 2006년 설립된 홈헬스케어 전문 업체로, 2023년 기준 누적 고객 9만 명을 달성하며, 국내에서 오랜 시간 호흡기 환자와 함께해왔다.
유유테이진 메디케어는 가정용 산소발생기 3R, 3S, 5S와 휴대용 산소발생기 IGo2, 사일런트 에어 장비에 대해 국내에서 임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3S, 5S 제품은 적은 소음과 저렴한 전기료, 한국어 지원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2021년부터 4년째 한국의료지원재단과 함께 경제적 어려움에 처해 있는 호흡기 환자들에게 산소발생기 및 가정용 인공호흡기 임대료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함으로써 호흡기 환자 삶의 질 개선에 힘을 보태고 있다.
유유테이진 메디케어 이동욱 대표는 “기존의 장비들은 문제가 발생했을 때 경고음과 램프만으로 문제 상황을 알려주어 고령의 환자나 보호자들이 그 의미를 파악하기 힘들었는데, 한국어 음성으로 문제 상황을 알려주는 장비를 공급함으로써 환자들이 더욱 안전하게 가정에서 산소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아울러 경제적으로 어려운 호흡기 환자들이 부담 없이 치료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렌탈비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