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테이진 소식

유유테이진소식

유유테이진, 전문경영인 영입, 신규사업 활성화 (메디파나뉴스 18.07.16)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9-28 15:56 조회46회 댓글0건

본문

에어프로덕츠 출신 이동욱 사장 영입


가정 산소치료 서비스 업체 유유테이진이 수면무호흡증 치료 시장 등 신규사업 활성화를 위해 글로벌 기업인 에어프로덕츠 출신의 이동욱 사장<사진>을 전문경영인으로 영입했다.
 
유유테이진은 올해 신규사업으로 수면무호흡증 치료 시장에 진출해 수면양압기 선정 및 콜센터 운영 준비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회사는 이동욱 사장 영입을 계기로 미래 성장동력 발굴, 중장기 사업포트폴리오 전략기능 강화에 주력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동욱 사장은 성균관대학교 화학과와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 MBA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보건의료정책 최고위 과정을 수료했다.
 
중외제약, 한국화이자 등 국내 및 외자 제약사에서 영업∙마케팅과 신제품 런칭 전략 수립 등을 진행했다.
 
최근 13년간은 글로벌 산업용 가스 기업인 에어프로덕츠에서 상무로 재직하며 가정용 산소사업, 의료용 산소∙액체산소 사업 등의 책임자를 역임한 전문경영인이다.
 
한편, 유유테이진은 가정용 산소발생기 및 인공호흡기 렌탈을 비롯한 의료기기 수입∙판매기업으로 지난 2006년 유유제약과 일본 테이진그룹의 합작법인으로 창립됐다. 현재 가정 산소치료 서비스(산소발생기 렌탈)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메디파나 뉴스 송연주기자 2018-07-16 09:42
http://www.medipana.com/news/news_viewer.asp?NewsNum=222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