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테이진 소식

유유테이진소식

유유테이진, CRM 기반 마케팅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의학신문 19.6.13)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6-17 14:05 조회96회 댓글0건

본문

유유테이진이 CRM(고객관계관리) 기반의 감성마케팅으로, 수면무호흡증 치료 양압기 시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유유테이진은 수면양압기 치료를 처방받은 환자를 대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마스크 착용법 및 세척법, Leak 발생시 원인과 해결방법 등 양압기 사용정보와 건강보험 적용을 위한 양압기 사용 데이터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유유테이진은 환자의 양압기 사용 현황을 분석해 전송해줌으로써 기기 적응 및 치료 효과를 높여,
연장 처방기준을 통과해 건강보험이 적용된 양압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계획이다.

의학신문 이종태 기자 2019.06.13
http://www.bos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06985